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아시아

에바항공 | 인천↔대만 타이페이(타오위안) 이코노미 탑승기

by 글쓰는 몽블 2018. 11. 24.
728x90
반응형

에바항공 | 

인천↔대만 타이페이(타오위안) 구간 

에바항공 이코노미 탑승기 ! 



이번 대만 여행에 

처음으로 에바항공을 이용해봤어요. 


항공권은 지마켓 어플 항공/티켓에서 연동되는 

인터파크 투어에서 예약했습니다. 


타이페이행 에바항공은 오전 7:00 비행기라 

새벽부터 리무진 버스 첫차를 타고 

서둘러 공항에 가서 체크인했어요. 





출국 수속을 마치고 

에바항공 타이페이(타오위안)로 가는 

23번 게이트로 고고씽 



공항에 오는 리무진에서 

에바항공 인천-타이페이 구간 탑승기 블로그 검색했었는데  

셔틀트레인을 타야 한다고 나왔었어요. 


근데 

언제부터인지 모르겠지만? 

아니면 이 날만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1터미널 23번 게이트에서 바로 출발했어요! 

(체크인 때, 절대 셔틀트레인 타지 말라고 

강조해주시더라구요) 


덕분에 탑승수속까지 

시간이 아주 여유로웠네요. 



인천에서 타이페이(타오위안)까지는 

두시간 반정도 소요되는데 

에바항공은 기내식을 제공해줍니다. 


치킨 포리지, 닭죽이 나왔어요. 

저한테는 중국어로 메뉴를 설명해주셔서 

당황ㅋㅋㅋ 



에바항공 이코노미 좌석 사진입니다. 


영화나 음악, TV 컨텐츠는 

별로 볼게 없더라구요.... 

그게 좀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타이페이 타오위안 공항 2터미널에 

2시간 30분 정확히 맞춘 9시 30분에 도착했어요! 


대만에 무사히 도착했었고 

이제 다시 인천으로 돌아오는 구간 후기입니다. 


전 인천으로 오는 건 

오후 3시 15분 비행기로 티켓팅했어요. 



대만 타오위안 공항에서 

에바항공 체크인하고 받은 

키티랑 산리오 캐릭터들이 그려진 비행기 티켓이에요. 

넘 귀여워 😚 



타이페이(타오위안)에서 

인천 돌아오는 에바항공 비행기는 

산리오 캐릭터중 

배드 마츠마루 캐릭터를 테마로 했더라구요. 


자리에 앉자마자 

모니터에도 캐릭터들이 

반겨주고 있었어요ㅋㅋ 



베개도 배드 배츠마루 커버에다가 🤩

승무원 분들이 자리를 돌면서 

배드 배츠마루 카드를 선물로 나눠줬어요. 

뜻밖의 선물에 감동 🙈



타이페이 출발 이코노미 기내식입니다. 

면이랑 어묵? 계란 버섯 브로콜리가 

들어간 이름모를 요리인데 

엄청 맛있었어요. 


기내식에서도 빠질 수 없는 

배드 마츠마루 캐릭터! 


사진엔 없지만 

포크, 숟가락도 배드 마츠마루였어요ㅎㅎㅎ 


에바항공 산리오 캐릭터 콜라보 

작은 부분까지 엄청 신경쓴 것 같더라구요. 


기내식먹고 조금 자다가 일어나니 인천 도착! 

타오위안에서 인천까지는 

두시간정도 걸려서 도착했어요. 


배드 마츠마루 카드 선물이랑 

인천으로 돌아오는 비행기의 기내식이 넘 좋았던 

인천↔대만 타이페이(타오위안) 

에바항공 이코노미 후기였습니다. 😍 

담에 탈 수 있으면 에바항공 또 타고싶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