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탬버린즈 퍼퓸 핸드크림 000 카카오톡 선물하기 후기

by 글쓰는 몽블 2024. 4. 11.
728x90
반응형


탬버린즈 퍼퓸 핸드크림 000
생일 선물 받은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생일 선물로 받은
탬버린즈 퍼퓸 핸드크림 언박싱, 후기 남겨보아요.



탬버린즈 핸드크림 000 향 설명 



제가 선물 받은 향은
탬버린즈의 시그니처 향인 000이에요.


000은 샌달우드, 패츌리, 흙 내음이 나는
향 노트의 조합으로 우디 하면서
중성적인 향이 특징입니다.


탬버린즈 홈페이지에서는 000 향을 이렇게 설명했어요.


갓 꺾은 야생화를
품에 가득 안았을 때 느껴지는
대지의 활기를 떠올리게 합니다.



그럼 향에 대한 설명은 여기까지 하고
언박싱을 해보겠습니다.


탬버린즈 핸드크림 000 언박싱, 구성품

 
 
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탬버린즈 핸드크림을 선물 받았어요. 
 

 
 
택배 박스 안에 
핸드크림이 한 번 더 포장되어 있고, 
메시지 카드까지 같이 받았어요. 
 
 

 
 
같이 동봉되어 온 메시지 카드 먼저 오픈해 볼게요. 

 

 

HAPPY BIRTHDAY 

 
더 이상 무슨 말이 필요할까요. 
생일 축하한다는 말이면 충분하죠! 
 
 
해피 버스 데이! 
 
 

 
 
크리스마스트리 오너먼트처럼 생긴 
블랙 패키지 박스를 열어보니 
또 한 번 포장이 되어 있었어요. 
 
 

 
 
000 THE SHELL 
CENTELLA ASIATICA EXTRACT 
WRINKLE CARE 
 
Tamburins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선물 받아서 
향을 제가 고를 수 있었는데 
고민도 없이 000으로 골랐어요. 
 
 
탬버린즈의 000 향기는 시그니처이자 
저도 탬버린즈 향기 중에 가장 좋아하는 향기인데 
오래도록 질리지 않는 향이라 그런 것 같아요. 
 
 

 
 
탬버린즈 퍼퓸 핸드 
이제 오픈해 보겠습니다. 
 
 

 
 
핸드크림 이름이 The shell 조개인데 
모양을 보니 왜 조개인 지 알 것 같죠. 
 
 
사이즈는 손바닥 보다 조금 작
 
 

탬버린즈 핸드크림 사용법

 
 
핸드크림 패키지를 열어보면 
이렇게 사용법이 일러스트와 함께 적혀 있어요. 
 
 

버튼 한쪽을 손등에 대고 지긋이 눌러보세요. 
버튼의 양쪽을 손가락으로 눌러 사용하면 
섬세한 양 조절이 가능합니다. 

 
 
저도 처음에 이거 어떻게 쓰는 거야? 
물음표가 생기더라고요. 
 
 
제품을 여기저기 눌러도 보고 했는데 
입구를 눌러줘야 하는 거더라고요!? 
 
 
사용법이 참 독특한데 
이 조차도 뭔가 탬버린즈 다웠어요. 
 
 

 
 
검지와 중지 사이 간격을 만들어서 
가운데 핸드크림이 나오는 입구 부분 주위를 감싸고
그대로 눌러주면 
 
 

 
 
이렇게 핸드크림이 나오는 방식이에요. 
 
 
사용법도 독특하고 
디자인이 그냥 예뻐서 
선물 받으니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참 가격은 2024년 4월 기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18,000원에 만나보실 수 있어요. 
 
 
아쉽게도 제가 선물 받은 000 향기는 품절이지만 
새롭게 출시한 제니 pick 펌키니 향을 포함해서  
CHAMO, FEY9, VEIN 등 
총 4가지 향기 옵션이 있네요. 
 
 
소중한 사람의 특별한 날에 
탬버린즈 핸드크림 선물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