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아이허브에서 환불 받는 방법 (배송 파손 환불 팁!)

by 글쓰는 몽블 2024. 2. 8.
728x90
반응형

아이허브 배송 파손건 환불받기




저는 주로 영양제나 티백을
아이허브에서 구매를 하는데요. 


아이허브에서 수도 없이 많이 구매해 봤지만
작년에 처음으로 배송 이슈가 생겨버렸어요. 
 
 



평소처럼 아이허브 박스를 열었는데
정체 모를 가루가 박스랑 영양제에 다 묻어 나왔지 뭐에요.

 

 
 
알고 보니 가루의 정체는 
영양제와 함께 구매한 Yogi 티백 
 
 

 
 
Yogi 티백 하나가 완전히 다 터져 버려 
온 방이 차 가루로 난리가 났었어요. 
 
 

 
 
자세히 보니 Yogi 티 패키지에 칼집이 있었고요, 
누군가 칸으로 포장을 뜯다가 
티백까지 건드려 버린 것으로 추측되었어요. 
 
 
너무 화가 나기도 하고 속상한 마음에 
아이허브 사이트로 바로 달려갔어요. 
 
 
저처럼 아이허브 배송 중 파손 겪으시는 분들을 위해
환불받는 방법에 대해
동영상과 사진으로 바로 소개해 드릴게요. 
 


아이허브 환불받는 방법 
(동영상 ver.) 

 


아이허브 환불받는 방법 
(사진 캡처 ver.) 
 


1. 내 주문으로 들어가기 

 
 


 2. 주문 내역 중 환불받을 건이 있는 주문 내역 클릭하기 
아래 사진에 있는 화살표를 눌러주세요.
 

(실제로 환불받았던 주문 건은 오래되어
환불 신청 버튼이 사라졌기에 
최근 주문한 내역을 예시로 보여드릴게요. )
 
 

 
 


 3. 문제/환불 신청 버튼 누르기 
 
 

 
 
 
 


 4. 주문 내역 중 환불받을 제품 선택하고 계속 버튼 누르기 
 
 

 


 5. 반품 사유 선택하기

사유 중에 해당하는 걸 선택하세요. 
 
(저는 배송박스는 정상이었고, 상품이 손상되었기에 
마지막 항목을 선택했어요.)
 
 

 
 


 6. 증거 사진 첨부하고 Save 버튼 누르기 
 
 

 
 
 저는 아래 사진들을 첨부했어요. 
 
 

 
 


 7. 카드 결제 부분 취소 완료 확인하기 
 
 

 
 저는 Payco로 결제해서
Payco 결제내역 매출전표에서
부분취소 내역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8. 아이허브에서 환불 처리 완료 내역 확인하기 
 
 

 

여기까지 8번의 과정까지 하셨으면 끝이 납니다. 
 
 

 
 
아이허브에서 환불은 하루 정도면 처리되고 
카드사에 따라 환불이 5-7일 정도 걸릴 수 있다고 해요. 
 
 
저는 3일 이내 처리 되었던 것 같아요. 
 
 
번거롭긴 하지만 환불은 잘해주니 
아이허브에서 주문한 상품이 누락되거나 
배송 중에 제품이 파손되거나(저처럼) 
오배송되는 제품이 있거나 등등 
주문에 불편함을 겪으셨다면 
바로 문의하셔서 환불받으시길 바라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