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반클리프앤아펠 알함브라 목걸이 구매했어요. (방문 예약 팁!)

by 글쓰는 몽블 2024. 1. 8.
728x90
반응형

판교 현대백화점 반클리프앤아펠에서 

목걸이 구매한 후기 + 방문 예약 팁!




예전부터 위시였던 빈티지 알함브라 목걸이를 사러
판교 현대백화점에 있는 반클리프앤아펠에 방문했어요.


사실 이번 방문은 두 번째예요.


한 달 전 일요일 오후 4시쯤에 갔더니
그날 하루 예약이 마감되었거든요.  


예약 대기조차 걸지 못하는 슬픔이란....


저처럼 헛걸음하시지 않도록
반클리프 매장 방문 예약팁
포스팅 맨 아래에 적어둘게요!



반클리프앤아펠 

알함브라 목걸이 사이즈 

 



반클리프앤아펠의

알함브라 목걸이는 총 4가지 사이즈가 있어요.

 

<알함브라 목걸이 사이즈>
1. 스위트 9.5mm
2. 빈티지 15mm
3. 퓨어 16mm
4. 매직 26mm


스위트가 제일 작고 매직이 제일 크답니다.
저는 이 중 두 번째 사이즈인 빈티지 사이즈를 구매했어요.


매장에 스위트 제품은 재고가 없어서
착용은 따로 해 보지 않았지만
제가 체구가 작은 편인데도
빈티지 사이즈 전혀 부담스럽지 않더라고요.

 


반클리프앤아펠 

알함브라 목걸이 베스트 컬러

 



색상은 가장 인기 있다는
오닉스, 커넬리언, 마더오브펄
3가지 색상을 착용해 봤어요.


다행히 모두 재고가 있었답니다.




셋 중에서 오닉스랑 커넬리언을 고민했는데  
아무래도 첫 구매는 어디에나 무난히 어울리는
블랙을 추천받아서 오닉스로 결정했어요.



 

반클리프앤아펠 

기프트 패키지

 



착용한 모습이나 쇼케이스 등은 촬영 불가라서
매장에서 찍은 사진은 별도로 없는데
구매하면 매장 테이블에 마련된 작은 포토존(?)에서
구매한 제품 한정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반클리프앤아펠 

빈티지 알함브라 목걸이 가격 

 



반클리프앤아펠 인보이스


2023년 12월 말 기준
빈티지 알함브라 오닉스 가격은 391만 원.


결제하고 반클리프 가격 인상에 대해도 물었는데
아직 2024년 가격 인상은 들은 바 없다 하셨어요.


그렇지만 언제 또 오를지 모르기 때문에
재고가 없을 수도 있고 등등
여러모로 구매 생각이 있으시다면
미리 구매하는 게 제일이겠죠.




목걸이 기프트 박스와
구매하고 받은 보증서와
다른 관심 있는 제품 정보가 적힌 카드예요.




이렇게 책처럼 생긴 게 보증서고요.
한국 매장은 기록이 남아 있기 때문에
어느 매장이든 서비스를 받을 수 있지만
해외에서 서비스받을 시에는
꼭 이 보증서를 지참해야 한다더라고요.


잘 챙겨 놓아야겠어요.




화이트 펄지에 오묘한 올리브색 리본
심플하면서 너무 예뻐요.




예쁘게 묶인 리본을 촤르르 풀어주고.




목걸이가 담긴 보관 올리브색 케이스.




반클리프앤아펠
빈티지 알함브라 목걸이 오닉스


영롱 그 자체여요!




목걸이 줄에 달린 요 아이는 자르면
교환이나 환불이 불가하답니다.


전 바로 착용할 거기 때문에
과감하게 택을 잘라주었어요.


반클리프앤아펠 

매장 방문 팁 / 예약 팁

 



마지막으로 많은 분들께서 궁금해하시는
반클리프 매장 방문팁/예약팁 적어 볼게요.


두 번째 방문을 실패하지 않고자 찾다 보니
반클리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매장 방문 예약을 해둘 수 있는 걸 알게 되었어요.


원하는 매장, 날짜와 시간대를 선택하고
이름, 전화번호 등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예약 끝!


매장마다 약간씩 다르지만
제가 방문했던 반클리프 판교점은
오후 12시와 2시부터 5시까지,
한 시간 간격으로 예약이 가능했어요.


단, 예약은 선착순이라
한 시간에 한 팀만 예약 가능한 듯해요.


반클리프앤아펠이 아니더라도
방문 예약이 가능한 브랜드가 있으면
전 이 예약을 추천드려 봐요.


물론 이미 아는 셀러분이 계시면 편하게 예약하실 수 있지만
브랜드를 첫 방문하시는 분들께서는
일일이 매장에 찾아가서 키오스크로
대기를 걸지 않아도 되고, 기다릴 필요 당연 없고요,
원하는 시간에 매장으로 가기만 하면 돼요!


제가 찾아본 브랜드가 많지는 않지만
반클리프, 불가리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방문 예약이 가능해요.
부쉐론은 예약 불가.
쇼메는 글로 문의하면 가능한 것 같아요.


예약한 날 아침 담당 셀러분께서 미리 전화를 주셨어요.


찾는 제품이 있는지, 있다면 어떤 제품인지
사이즈와 컬러까지 세세하게 물어보셨어요.  


저는 원하는 게 있어서 제가 찾는 건
알함브라 목걸이 빈티지 사이즈라고 하니
화이트, 블랙 포함 대부분의 컬러가 있다고
재고 확인까지 도와주셨어요.


막상 방문했는데 원하는 제품이 없으면
또 와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잖아요.


헛걸음할 필요 없도록 상세하게 물어봐 주셔서 좋았어요.


반클리프앤아펠 부티크 방문 예약 가능한
반클리프앤아펠 공식 홈페이지 내 링크 걸어둘게요.


방문하실 매장, 시간까지 편하게 예약하시고
예쁜 반클리프 아이템 들여가세요. 😊

https://www.vancleefarpels.com/kr/ko/secure/in-store-appointment.html

 

예약 요청하기 - Van Cleef & Arpels

반클리프 아펠 부티크 예약 요청하기

www.vancleefarpels.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