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루이비통에서 가을맞이 방도 구매했어요.

by 글쓰는 몽블 2022. 9. 20.
728x90
반응형

신세계 본점 루이비통에서 방도 구매한 후기


오늘은 성큼 다가온 가을을 맞아
신세계 백화점 본점 루이비통에서
방도 스카프 구매한 따끈한 후기 적어봐요.


명품 브랜드의 스카프로는 에르메스의 트윌리,
디올의 미차, 루이비통의 방도 이 세 가지가 유명한 것 같아요.


셋 중에 제 눈에는 루이비통 방도가 제일 예뻐서
고민하지도 않고 신세계 본점 루이비통으로 향했어요.


점심시간에 방문해서 웨이팅 있을까 봐 걱정했는데
도착하자마자 안내 받아 들어갈 수 있었어요.


직원분 말 들어보니 신세계 본점 루이비통은 이제
평일에는 웨이팅이 거의 없다고 해요.


여담이지만 지나가면서 보니
샤넬은 아직 웨이팅 있더라고요🙄

신세계 본점 루이비통 방도



어쨌거나 저는 목적이 분명했기에
방도만 구경하고 사서 왔어요.


사진에 있는 이 방도들이
신본 루이비통에서 가지고 있는 아이들이었어요.


특정 제품을 찾아서 간 건 아니여서
눈에 들어오는 방도와 쁘띠 사이즈 몇 개를 착용해 보고
저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것 같은
루이비통 모노그램 컨피덴셜 방도를 겟했습니다.

출처: kr.louisvuitton.com



모노그램 컨피덴셜 방도 블랙 컬러
가격 ₩330,000

루이비통 컨피덴셜 방도 구매 후기



바라만 봐도 기분이 좋아지는
산뜻한 오렌지 컬러의 루이비통 쇼핑백이죠.

루이비통 컨피덴셜 방도 구매 후기



LOUIS VUITTON
MAISON FONDEE EN 1864
PARIS


쇼핑백 사진을 찍었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제가 가을을 맞아 구매한
루이비통 모노그램 컨피덴셜 방도 언박싱을 해보겠습니다.

루이비통 컨피덴셜 방도 기프트 포장



방도는 파란색 리본이 묶인
작은 선물 박스에 한 번 더 포장이 되어 있었어요.

루이비통 컨피덴셜 방도 기프트 포장



포장을 별도로 요청하진 않았는데
엄청 꼼꼼히, 예쁘게 포장이 되어 있네요🥰


이런 거에 또 감동받죠.

루이비통 컨피덴셜 방도 기프트 포장



작은 박스 위 카드에는 영수증이 들어있어요.
포장할 때 영수증도 같이 넣어달라고 요청했답니다.

신세계 본점 루이비통 컨피덴셜 방도 구매 영수증



정말 다른 것 없이 영수증만 들었어요.
고이 접힌 루이비통 영수증

신세계 본점 루이비통 컨피덴셜 방도 구매 영수증



루이비통 신세계 본점 주소가 적혀 있는 영수증.


제가 구매한 컨피덴셜 방도 품번 M78656, 가격 33만 원
그리고 컨디션 전체 확인/관리 안내/ 교환 2주 환불 1주
구매 시 안내받았던 내용이 함께 적혀 있었어요.

루이비통 컨피덴셜 방도



그리고 이제 정말 본격적으로
루이비통 방도 언박싱을 해 볼게요.

루이비통 컨피덴셜 방도



파란색 리본을 스르륵 풀어 주고요,
박스 아래에 살짝 삐져나온 파란색 리본을
서랍을 열 듯 당겨 주면

루이비통 컨피덴셜 방도



습자지에 또 한 번 포장된
컨피덴셜 방도가 나타나요.

루이비통 컨피덴셜 방도



가지런히 붙여진 루이비통 스티커를 살살 떼 줍니다.
어차피 제가 쓸 건데 왜 자꾸만 조심스러워질까요😂

루이비통 컨피덴셜 방도



몇 번의 포장재를 거쳐 나타난 루이비통 컨피덴셜 방도.


블랙 컬러가 메인이지만, 화이트와 베이지 색상이
믹스되어 있어 착용 시에 화사한 느낌을 줘요.

루이비통 컨피덴셜 방도



앞면과 뒷면 디자인이 다른 방도도 있던데
컨피덴셜 방도는 앞면과 뒷면이 동일한 디자인입니다.

루이비통 컨피덴셜 방도



제가 구매한 루이비통 컨피덴셜 방도 블랙 색상은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내내 착용해도
무리 없이 잘 어울려서 가장 잘 인기 있는 방도라고 해요.


정말 실물로 다시 보니 가을 맞이로 구매했지만
꼭 가을뿐 아니라 다른 계절에도 많이 착용할 것 같습니다.

루이비통 컨피덴셜 방도



소재는 100% 실크, 이탈리아에서 만들어졌어요.
참, 케어 라벨에 다리미 사용 가능하다고 되어 있는데
스팀다리미 말고 납작한 다리미를 사용해야한대요.


스팀 다리미 사용 시에 방도가 부풀어서 모양이 변한다네요.
‼주의주의‼


그리고 실 착용 전 이 케어 라벨(택)은 제거 후
착용하라고 안내받았어요.


실크 스카프라 혹시 모르니
쪽가위나 칼로 살포시 잘라주어야겠습니다.


루이비통 컨피덴셜 방도



볼수록 마음에 쏙 드는 루이비통 컨피덴셜 방도!


갑자기 날씨가 다시 더워진 탓에 장롱 속에 고이 보관하고 있지만
조만간 방도 첫 개시를 하지 않을까 싶어요.


호시탐탐 방도 매고 외출할 그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제 가을맞이 루이비통 컨피덴셜 방도 구매 후기는 여기서 끝이고요,
혹시 궁금한 점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