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기도 안성 능이 오리 백숙 맛집 '세영이네'

by 글쓰는 몽블 2022. 5. 16.
728x90
반응형

경기도 안성
능이 한방 오리 백숙 맛집 '세영이네'


경기도 안성 맛집 세영이네 후식



지난 주말,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능이 한방 오리 백숙 맛집 '세영이네'에서
가족 외식하고 온 후기를 적어볼게요.


경기도 안성 맛집
세영이네 위치



영업시간 5:30 am ~ 9:00 pm
에덴블루CC/안성CC/안성 베네스트CC 근처
주차장 넓음.


세영이네는 지난번 소개드린 용인 양지 맛집
신토불이 된장배추국 집처럼
골프장(에덴블루CC, 안성CC, 안성 베네스트CC)들이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라운딩 전후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경기도 안성 맛집
세영이네 메뉴

경기도 안성 맛집 세영이네 메뉴



세영이네 메뉴입니다.
메뉴 대신 차림표라고 적혀 있어 정겹네요😄

저는 능이 한방 오리 백숙을 먹으러 왔지만
세영이네 메뉴가 정말 다양하죠?!

크게 백숙류, 정식류, 탕류, 아침식사, 인기 메뉴가 있는데요,
백숙류 중 능이 한방 오리 백숙, 정식류 중 보리굴비정식이
이곳의 인기 메뉴인 것 같아요!

주변을 둘러보니 능이 한방 오리 백숙과
보리 굴비 정식을 많이 시켜 드시더라고요😊

백숙류 가격
능이한방오리백숙⭐ 59.0
능이한방닭백숙 59.0


백숙은 오리와 닭백숙의 가격이 동일하네요.

정식류 가격
산들정식 12.0
보리굴비정식⭐ 28.0
고추장삼겹살구이정식 18.0
생선구이정식 18.0
자연산버섯김치전 15.0
도토리묵 15.0


정식류 종류도 다양합니다.
간단하게 쉐어해 먹을 수 있는 메뉴인 김치전과 도토리묵도 있고요.

탕류 가격
묵은지닭도리탕 59.0
토종닭도리탕 59.0


닭도리탕 종류도 있네요!
가격은 백숙류와 동일했어요.

아침식사 가격
아욱국 8.0
된장찌개 8.0
청국장 8.0


아침에는 국/찌개 메뉴가 식사로 준비되나 봅니다.

밥류 가격
공기밥 1.0
영양가마솥밥 3.0
백숙류(죽) 3.0


백숙/탕/정식 메뉴에 추가해서 먹을 수 있는 밥 종류.
기본 공깃밥은 물론, 가마솥밥, 죽도 있어요.
원하는 대로 골라 먹을 수 있네요.


경기도 안성 맛집
세영이네 능이 한방 오리 백숙

경기도 안성 맛집 능이 한방 오리 백숙



백숙은 보통 익는데 까지 시간이 조금 걸리니
방문하기 30분 전쯤 예약하면서 메뉴를 미리 주문해 두었어요.

예약한 시간에 도착하니 자리에 오리 백숙과 밑반찬들이 세팅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서빙해주시는 분이 오셔서 죽을 먹을 건지, 돌솥밥을 먹을 건지 물어보셨어요.

저희는 죽을 먹겠다고 말해두고, 살짝 식은 오리 백숙을 다시 데워주었어요.

경기도 안성 맛집 능이 한방 오리 백숙



세영이네 능이 한방 오리 백숙의 특이한 점은
능이버섯이 들어가서 국물 색이 거무스름한데요,
그만큼 국물이 진하게 우러났다는 거겠죠?


그리고 백숙에 부추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오리 백숙과 함께 먹으면 그렇게 건강하게 맛있을 수 없어요.


경기도 안성 맛집
세영이네 밑반찬

경기도 안성 맛집 세영이네 밑반찬



푸짐한 밑반찬도 같이 소개드릴게요.

나물 3종, 깍두기, 고추장아찌, 열무물김치, 도토리묵, 샐러드,
풋고추, 다시 나물 3종, 단호박찜 등

요즘 인터넷에서 화제인 한국식 비건 밥상 같았어요.

세영이네는 능이 오리 백숙도 건강한 맛이고
밑반찬도 신선하고 건강한 느낌 한가득이었어요.

경기도 안성 맛집 세영이네 밑반찬



사진 찍는 사이 도토리묵이 2개 사라졌네요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능이 오리 백숙과
고추장아찌가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한 번 더 리필해서 먹었답니다.


경기도 안성 맛집
세영이네 후식

경기도 안성 맛집 세영이네 후식



세영이네에서 능이 한방 오리 백숙 먹고, 죽도 먹고 나니 후식이 준비되었어요.

후식은 무려 산양삼과 배추즙!
이렇게 건강한 후식은 처음 봐요.

부추즙은 쓰지 않을까? 하고 맛이 걱정되었는데 웬걸, 신기하게도 쓴맛 제로였어요.
맛있는 채소 주스 먹는 느낌이랄까요.

산양삼은 살짝 쓰지만 건강에 좋으니 뿌리부터 잎까지 한 입에 넣어 줬답니다.

경기도 안성 맛집 세영이네 후식



저는 부추즙 -> 산양삼 -> 방울토마토 순으로
후식을 먹었어요.

다른 건 몰라도 산양삼을 먹으니
따뜻한 기운이 바로 느껴지더라고요!

경기도 안성 맛집 세영이네는
본 메뉴부터 후식까지 정갈하게 나오는 데다
맛은 물론이고,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외식하고 왔어요.

안성 세영이네 많은 분들이 골프 후 식사로 찾는 곳이지만
저는 가족 외식 장소로도 너무 좋았답니다.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