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연희동 로컬 오징어김밥 맛집 ‘연희김밥’

by 글쓰는 몽블 2024. 4. 14.
728x90
반응형

연희동 로컬 김밥 가게
오징어김밥이 맛있는 ‘연희김밥’




연희동에 놀러 갔다가
가보고 싶었던 ‘연희김밥’ 본점에 들렀습니다.


위치

-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1가길 2 (연희동)
- 영업시간 : 목요일~화요일 06:00~20:00 (수요일 휴무)
- 주차장 : 가게 앞 주차 불가.
- 대중교통 : 2호선, 경의중앙선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도보 25분.

연희김밥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1가길 2

map.kakao.com





주문은 입구에 있는 키오스크로 가능하고
매장에 자리가 없기 때문에
오직 ‘포장’만 가능합니다.


가게 내부가 매우 협소해요!


메뉴



꼬마김밥 1,500원
오징어꼬마김밥 1,500원
오징어김밥 4,500원
오참김밥 5,000원


총 16가지 종류 중 이 4가지 김밥이 연희김밥에서
가장 많이 찾는 인기 메뉴인 것 같아요.


고추 그림이 그려진
오징어꼬마김밥, 오징어김밥, 고추김밥, 매콤한멸치김밥
이 네 가지 메뉴들은 맵기 때문에
어린 아이나 매운 걸 못 드시는 분들은 피하시는 걸 추천.


저는 연희김밥의 시그니처인 오징어김밥 한 줄과
꼬마김밥을 두 줄 주문했어요.


이렇게 세 줄 가격은 도합 7,500원.


인기 메뉴들은 이미 준비가 되어 있어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는 즉시
포장을 어떻게 할지 물어봅니다.


저는 한 번에 먹을 거라 세 줄을 같이 포장,
꼬마김밥은 어른이 먹을 거라 크게 썰어달라고 했고
젓가락 필요한지 물어봐서 두 개 챙겨달라고 했어요.


꼬마김밥 메뉴들은 아이들이 먹을 거라 말하면
잘게 썰어주신다고 합니다.


연희김밥 포장



연희김밥에서 포장해 온 김밥들,
저는 벚꽃은 살짝 졌지만 튤립이 활짝 펴서 너무 예쁜
’연희숲속쉼터‘로 가서 김밥을 먹기로 했어요.


연희숲속쉼터

지도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ap.kakao.com


  • 연희숲속쉼터 벚꽃 상황 (4월 둘째 주)

  • 연희숲속쉼터 튤립 상황 (4월 둘째 주)


꼬마김밥



왼쪽 두툼한 김밥이 연희김밥의 오징어김밥,
오른쪽 얇은 두 줄이 꼬마김밥입니다.


연희김밥의 ‘꼬마김밥’은 오이, 당근, 단무지, 계란이
심플하게 들어가 있어요.


특이했던 건 해초향이 강하게 나는 김!


먹자마자 바다 향이 향긋하게 올라옵니다.
다른 김밥집의 김과는 확연히 달랐어요.


오징어김밥



연희김밥 베스트셀러인 ‘오징어김밥’


드디어 먹어보았는데요,
이거 상상 이상으로 매웠습니다.


평소에 매운걸 잘 먹는 저인데도
혀가 얼얼했어요.


만만하게 봤다가 큰코다쳤지 뭐예요.





김밥 속재료는 단무지, 오이, 계란, 맛살, 당근,
어묵, 깻잎, 그리고 매운 양념 오징어.


오징어 식감은 진미채보다는 부드럽고
오징어젓갈보다는 단단했어요.


맛있는데 그저 매울 뿐.
결국 나중에 오징어 부분은 골라내고 먹었어요.


후기에 매운데도 자꾸 땡기는 맛이라 적혀있었는데
그 말이 딱 맞는 것 같아요.


매웠지만 또 생각나는 그 맛,
연희김밥 오징어 김밥, 꼬마김밥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