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 화순리 깔끔한 초밥 맛집 '산방산 초밥'

by 글쓰는 몽블 2022. 6. 14.
728x90
반응형

제주 화순리 초밥 맛집
'산방산 초밥'




이번 봄에는 홀로 제주 남동쪽 여행을 다녀왔어요.

낮에는 관광지들을 둘러보고
저녁 시간이 되어 혼자 뭘 먹을까 하다
혼자 먹기에도 부담 없는 초밥을 먹자 싶어서
카카오맵에서 화순리 초밥을 검색했고
후기가 좋은 화순리 초밥 맛집 '산방산 초밥'을 찾았어요.

제주 화순리 초밥 맛집 산방산 초밥



제주 화순리 초밥 맛집
'산방산 초밥' 위치


영업시간 12:00 pm ~ 1:00 am
안덕농협 하나로 마트 맞은편/르메인 호텔 건물/주차장 있음



제주 안덕농협 하나로 마트 맞은편
르메인 호텔 서귀포 2층에 위치한 '산방산 초밥'

입구에 따로 간판이 없어 저도 잠깐 헤맸는데요,
일단 호텔 문으로 들어가셔서
상가 전용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에 내린 후
골목 끝 쪽에 보면 '산방산 초밥'이 있습니다.


제주 화순리 초밥 맛집 산방산 초밥



조금 이른 저녁에 찾았더니 제가 첫 손님이었어요.

사장님께서 편한 자리에 앉으라고 하셔서
어디에 앉을까 고민하다 밖이 보이는 창가 자리에 앉았어요.


제주 화순리 초밥 맛집
'산방산 초밥' 메뉴

제주 화순리 초밥 맛집 산방산 초밥 메뉴


산방산 초밥 메뉴입니다.

초밥부터 연어나 참치 스페셜 회,
우동이나 덮밥 등의 식사류,
나베, 철판볶음 등 안주류까지 다양하게 있었어요.

저는 가장 많이 찾는다는 산방산 모둠 초밥을 주문했습니다.
가격 2만 원.

제주 화순리 초밥 맛집 산방산 초밥



초밥은 주문하고 나서 만들어지기 시작해요.
기다리는 동안 창밖으로 보이는 제주도 풍경을 구경해 줍니다.


제주 화순리 초밥 맛집 산방산 초밥



날씨가 좋아 깨끗한 하늘과 초록빛 풍경을 볼 수 있었어요.

산방산 초밥 이름처럼 산방산이 보이는 뷰는 아니지만
나지막한 오름? 산?이 보이긴 합니다.

제주 화순리 초밥 맛집 산방산 초밥



산방산 초밥 내부입니다.

생긴 지 얼마 안 된 건지 엄청 깔끔해요!
자리는 창가 쪽으로 6자리 정도 있고
바 좌석이 8자리 정도 되어 보였어요.

테이블은 없었습니다.


제주 화순리 초밥 맛집 산방산 초밥



산방산 초밥 키친 뷰.
제 모둠 초밥을 만들고 계시는 사장님이 보이고요.


제주 화순리 초밥 맛집
'산방산 초밥' 에피타이저

제주 화순리 초밥 맛집 산방산 초밥



구경하다 보니 어느새 에피타이저(?) or 사이드(?)가 준비되었어요.
샐러드와 에다마메, 우렁이(?)와 단무지, 락교, 생강절임 등등

제주 화순리 초밥 맛집 산방산 초밥



샐러드 무척 신선하고요.

드레싱도 맛있었는데요,
호불호 없이 모두들 좋아할 것 같아요.

제주 화순리 초밥 맛집 산방산 초밥



메인 메뉴는 아직 나오지도 않았는데
벌써 한 상 차려진 느낌이에요.

초밥을 기다리는 동안 에다마메(풋콩)와
우렁이, 샐러드를 골고루 먹어주고요.

저 소라, 우렁이, 골뱅이, 조개 이런 거 정말 안 좋아하는 데
산방산 초밥의 우렁이는 신선해서 그런지 비린내도 안 나고
식감도 좋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제주 화순리 초밥 맛집
'산방산 초밥' 산방산 모둠 초밥

제주 화순리 초밥 맛집 산방산 초밥



사이드 먹는 동안 산방산 모둠초밥이 준비되었어요.
산방산 모둠 초밥은 총 14p입니다.

제주 화순리 초밥 맛집 산방산 초밥



메뉴판에는 생선, 새우, 연어, 오징어, 참치라고 적혀있는데
새우, 연어, 오징어, 참치 외 문어, 심지어 전복도 보이고요.

생선회 종류는 무슨 생선인지 모르겠지만
엄청 푸짐한 한 접시가 나왔어요.

제주 화순리 초밥 맛집 산방산 초밥



초밥 나올 때 같이 나온 우동 국물
초밥과 같이 먹으니 좋네요.

제주 화순리 초밥 맛집 산방산 초밥



블로그에 올리려고
다시 한번 찍어 본 산방산 모둠 초밥 전체샷

제주 화순리 초밥 맛집 산방산 초밥



이렇게 가까이서 찍어도 보고요,

제주 화순리 초밥 맛집 산방산 초밥



더 가까이 찍어보고 난 후에야
먹기 시작했어요.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지만
저는 역시 대중적인 입맛이라 그런지
연어 초밥이 가장 맛있었어요.

연어 초밥 원픽!😍


제주 화순리 초밥 맛집
'산방산 초밥' 서비스 메뉴

제주 화순리 초밥 맛집 산방산 초밥



초밥을 반 접시 가량 먹어갈 때쯤
사장님께서 서비스도 주셨어요.

서비스 메뉴가 무려 새우장, 연어장 그리고

제주 화순리 초밥 맛집 산방산 초밥



잘 찍은 줄 알았는 데 찍고 보니 흔들린
미니 돈가스까지요!

제주 화순리 초밥 맛집 산방산 초밥



이렇게 다 주시면 남는 게 있나요 사장님😂

초밥만으로도 이미 너무 배가 불렀는 데
서비스로 주신 음식들까지 먹으니
배가 터질 것 같았어요.

그렇지만 전부 다 맛있어서
하나도 남김없이 싹- 다 먹었습니다.

깨끗하고, 친절하고, 서비스도 푸짐하게 주시는
제주 화순리 산방산 초밥!

저처럼 제주도에서 혼밥 하실 분들이나
산방산 또는 화순리 근처 초밥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산방산 초밥' 완전 추천드립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