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아시아

베트남 호이안 | 꼭 가야할 올드타운 야경맛집 #루프탑카페

by 글쓰는 몽블 2019. 6. 15.
728x90
반응형

베트남 호이안 | 꼭 가야할 올드타운 야경맛집 

#루프탑카페 




호이안 올드타운에서 #루프탑카페 로 너무나도 유명한 페이포 카페에 왔어요. 



구글지도에서 호이안 올드타운 루프탑 카페, 루프탑 치면 Faifo Coffee가 제일 먼저 나온다죠 😉 

페이포 커피는 아트 스탬프가 있는 거리에 있어요.  





오더는 1층에서 한 다음에 번호판을 받아 루프탑이 있는 3층에 올라갈 수 있어요. 

뭘 먹을까 고민하지 않고 우리의 목적, 베트남 커피를 시켰어요. 


커피와 함께 시킬까 고민했던 몇개 남지 않은 디저트들 

코코넛 패스츄리 29000동 🥥🥐 



초코케이크?도 하나 남아 있었어요. 배도 부르고 넘 늦어서 백만번 고민하다 디저트는 패스하기로 했습니다. 



커피 주문 후 번호판을 받고 루프탑에 올라가 야경이 보이는 적당한 위치에 자리를 잡았어요. 

길이 보이는 쪽은 워낙 포토스팟이기도 해서 자리잡기가 힘들어요. 

저희도 오랜 기다림 끝에 앉았네요 😂 



자리로 배달된 베트남 커피 2잔. 🇻 

아이스로 주문하면 얼음은 이렇게 따로 담아 주는데요, 커피가 다 내려지면



이렇게 얼음을 넣고, 연유를 쉐킷쉐킷- 

달콤한 베트남 커피 완성-! 👍 





완성된 베트남 커피와 함께 내가 넘 좋아하는 가수의 음악을 들으며 호이안 야경 감상하니 여태껏 쌓였던 업무 스트레스 싹- 사라지고요? 아무것도 안해도 넘 좋았어요. 



페이포 커피 루프탑에서 보이는 호이안 올드타운은 높은 건물이 없어서 저 멀리까지 보여 더욱 예쁜데요, 

실제로 보는 야경은 훨씬 예쁜데 제 오래된 아이폰이 이 아름다운 풍경을 못담네요,,,😥 

(이렇게 새 폰으로 바꿀 이유를 만들어가고ㅋㅋㅋ) 




호이안에 오자마자 여기는 꼭! 가야지 했던 페이포 카페는 앞서 야경맛집이라 소개드렸는데 마셨던 베트남 커피도 너-무 맛있어요. 

다낭, 호이안 몇 군데에서 먹어본 베트남 커피중에 단연, 베스트였던 faifo coffee의 베트남 커피와 함께 예쁜 야경 즐기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페이포 커피는 한국인 중국인에게 인기가 많은 곳이라 항상 사람이 많은데요, 좋은 자리에서 야경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조금 늦은 시간에 방문하시면 야경이 잘 보이는 자리를 잡으실 수 있을 거예요! 

이미 너무나도 유명하지만, 호이안 FAIFO COFFEE 강추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