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구좌읍] 당근 빙수 맛집 @카페 제주동네

by 글쓰는 몽블 2021. 2. 15.
728x90
반응형

겨울은 당근이 제철!
그중에서도 제주도 구좌당근이 정말 유명하죠.

제철을 맞은 제주 구좌 당근을 '디저트'로 만나러
제주도 구좌읍에 위치한 카페 제주동네에 다녀왔습니다.



카페 제주동네 주소:
제주시 구좌읍 종달로5길 23

카카오 맵

카페 제주동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종달로5길 23

map.kakao.com

네이버지도

네이버 지도

카페제주동네

map.naver.com



카페 제주동네



카페 제주동네 전경이에요.
카페 앞에도 주차 공간이 있지만 상당히 좁아서
근처 전용 주차장을 이용했어요.

카페 제주동네 주차장



카페 정면에 있는 카페 제주동네 전용 주차장

주차장이 따로 없는 곳은 정말 불편하죠...
카페 제주동네는 카페 앞에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주차 걱정 없었답니다.



로스터리 카페 & 작은 기념품 가게 카페 제주동네



카페 입구 앞에 있는 메모판에
햇 당근이 나왔다고 적혀있었어요!

🥕당근주스 당근케이크 그리고 당근 빙수🥕
전 바로 이 당근 빙수를 먹으러 찾아왔는데
맞게 찾아왔네요!


카페 제주동네 메뉴



카페 제주동네 메뉴판이에요.

당근 빙수 12,000원 , 당근 주스 7,000원 , 당근케이크 6,500원
당근으로 만든 디저트가 맨 앞에 있었고
더치커피, 핸드드립 커피, 우유가 들어간 메뉴, 과일이 들어간 메뉴
허브 차, 사이드 메뉴 등 종류가 참 다양했어요!

전 당근 빙수를 먹으러 왔으니 당근 빙수를 하나 시키고
제주동네 블렌드가 궁금해 핸드드립도 하나 주문했어요.

카페 제주동네



카페 제주동네는 1인 1음료가 원칙이라고 합니다.

카페 내부는 거리두기가 시행되고 있어서
매장 내 세 테이블만 이용 가능했어요.

테이블 자리는 이미 차있어
창가 쪽 바 자리만 남아 있다고 안내받았어요.

테이블 좌석이면 더 편하겠지만
바에 앉아 있다가 나중에 자리가 나면 옮기겠다 하고
창가 바 좌석에 앉기로 했어요.

카페 제주동네 


그리고 주문한 메뉴가 나오기 전까진
카페를 둘러봤어요.

카페 들어오면서 메모판에
작은 기념품 가게라고 적혀 있듯
카페 한 켠에는 제주도 갬성이 충만한 기념품들이 있었어요.



돌하르방과 한라봉 캔들,
왠지 바다향이 날 것만 같은 디퓨저
액세서리, 펜, 비누 등등
규모는 작지만 종류가 꽤 다양했어요.


그중 너무 예쁘던 휴대용 비누들
요즘 같은 시국에 딱이죠!

가방에 가지고 다니며 손 씻을 때 하나씩 꺼내서 청결도 챙기고
예뻐서 보는 것만으로 기분 좋은 건 덤일 것 같아요.



판매하는 건지는 모르겠는데
직접 찍으신 것 같은 제주도 풍경이 담긴 사진? 엽서? 도 있었어요.
제주도의 봄-여름-가을-겨울일까요
예뻐서 한 컷 담아봤어요.



참, 카페 제주동네는 로스터리 카페인 만큼
직접 만든 드립백도 판매 중이었어요.
가격은 하나에 1,500원이네요.



제가 앉았던 창가 자리에서 보이던
나지막한 지붕들과 오름이 보이는 카페 제주동네의 뷰

겨울이라 밖은 강풍이 부는 추운 날씨였지만
실내에 비추는 햇살은 따스했어요.
창가 자리지만 강렬한 햇살 때문에 오히려 더웠던 기억이.... 😅😅

카페 제주동네 블렌드 핸드드립 커피


기다리던 중 커피가 먼저 나왔어요.
제주동네 블렌드 핸드드립 커피

고소함도 산미도 적당해서 좋았던
핸드드립 커피였어요.

고급스러운 잔에 담겨 나와
맛이 배가된 걸까요 😊

카페 제주동네 당근빙수



커피를 마시던 중 짜잔-
오늘의 주인공
싱싱한 애플민트로 포인트를 준
카페 제주동네의 당근 빙수가 나왔어요.

비주얼 너무 예쁘지 않나요.
당근빛 주황색과 애플민트의 초록색 예쁘다 예뻐

예쁜 당근 빙수 모양에
맛보기 전에 이미 반했고요.



솔솔 뿌려진 호두와 빙수를 한 입 먹었는데
정말 어디에서도 맛보지 못한 (맛있는) 맛!

향은 당근 향이 은은하게 나고
맛은 당근의 쓴맛은 빼고 단맛만 담아
적당히 달달한 데다(딱 좋은 달달함)
고소한 호두가 중간에 씹히며
빙수의 빈 식감과 맛을 채워주는데요

아무튼 그냥 맛있다는 말로 밖에 설명을 못하겠어요.
😋JMTGR😋

평소에 당근도 좋아하고
견과류도 좋아하는 저는
카페 제주동네 당근빙수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이상 맛있는 당근 디저트,
그리고 책과 함께
잠시 쉬어가기 좋은 곳

여기까지 올레길 1코스에 위치한
구좌읍 카페 제주동네 내돈내먹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