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유럽

프랑스 파리 | 향수 선물 추천 @프라고나르(Fragonard)

by 글쓰는 몽블 2018. 11. 3.
728x90
반응형

프랑스 파리 | 

향수 선물 추천 - 프라고나르(Fragonard) 


프랑스하면 향수, 

향수하면 프랑스죠. 


프랑스 향수 정말 많지만 

이번 여행에서는 

프라고나르에 들렀어요. 



오페라 근처 프라고나르에요. 

들어가자 마자 눈길을 사로잡은 디피. 

패키지 디자인이랑 조명색 

넘 잘어울리죠! 





수전증인지 

흔들린 사진. 


저 쪽에 디피된 향수들은 35유로였어요. 

10종류에서 몇 개 시향해봤는데 

엄청 호불호 갈릴 향이더라구요... 

전 불호, 

패키지만 예쁜가봐요. 



반대쪽에는 

향수랑 바디용품, 비누 등등 



바디로션, 샤워젤 

바디 스프레이 세트, 

각각 구매하셔도 되구요. 


개인적으로 벨 쉐히(Belle Cherie)향과 

디아멍(Diamant)향 넘 좋았어요. 

만다린 귤과 자스민이 공통적으로 들어갔네요. 



여기 칸에 있는 향수들은 

향수 50ml + 비누 100gr(거울/안대/손전등/손수건) + 파우치 

3가지에 25유로! 


선물하기 좋게 

키트로 구성되었어요. 



제 픽은 마드모아젤 아무르, 

마드모아젤 아무르 향수는 세트상품에 

비누가 아닌 거울이 들어가있어요. 

세트 말고 향수만 구매시는 18유로입니다. 



요 Mini Beau Gosse 향수는 

남자용 향수인 것 같았어요. 

향수+파우치 그리고 손전등 세트! 


아 그리고, 24유로 라고 적힌 가격은 

이 미니 보 고스 향수 가격이 아니고 

전체 사진에 오른쪽 아래 네개씩 포장되어 있는 

고체향수의 가격입니다. 



비누랑 디퓨저도 있었어요. 

향수만 생각하고 갔는데 

종류가 엄청 다양했어요! 



프라고나르 오페라점에는  

2층으로 가면 

인테리어 소품, 

디자인 주방용품, 옷, 악세서리 등 

소품들도 팔고 있었어요. 


매년 마다였는지 시즌마다 였는지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직원분 말로는 

테마를 바꿔가면서 프로젝트 형식으로 

향수 뿐만이 아닌 다른 

소품들을 제작하신다고 하셨어요. 


이번 테마는 인도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합니다. 



저 무늬에서 

정말 인도 느낌이 물씬. 

파리에서 인도라니, 

생각지도 못했던 조합인 것 같아요. 



소품들 가격대는 20~50유로로 

꽤 합리적인 가격대였어요. 


이런 유니크한 소품들 좋아하시는 분들은 

향수보러 왔다가 

소품들 득템해서 가실 것 같아요. 



이 하트 장식품, 

가격도 20유로로 적당하고 

멕시코 산 미겔 데 아옌데 느낌도 나고 

넘 예뻐서 데려오고 싶은 맘 굴뚝이였어요. 


이 날 일정의 

마지막코스로 프라고나르에 들렸다면, 

지금쯤 제 방에 걸려있었을 거에요. 아쉽.. 


적당한 가격대에 

괜찮은 선물 득템하기에 

정말 좋았습니다! 

프랑스 가시는 분들 

프라고나르 한 번 방문해보셨음 좋겠어요. 


(샤를드골 공항에도 프라고나르가 있는데 

시내 지점만큼 종류가 다양하지 않아요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