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디저트

[압구정로데오] 나만 알고 싶은 플라워 카페 @임시정원

by 글쓰는 몽블 2021. 1. 4.
728x90
반응형

오늘은 압구정 로데오역 5번 출구 바로 앞, 

숨겨진 힙플 임시정원에 다녀온 후 적는

늦어도 한참 늦은 후기를 남겨볼게요. 

(저는 지난 10월에 다녀왔어요.) 

 


 

* 임시정원 위치*

임시 정원은 압구정 로데오역 5번 출구에서 나오자 마자 있답니다. 

다만, 밖에서 보이는 큰 간판이 없기 때문에

자세한 위치는 아래 네이버 지도와 카카오 맵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네이버 지도 

 

임시정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 · ★4.86 · 압구정로데오 청담 허브향이 가득한 플라워카페

m.place.naver.com

카카오맵

 

임시정원

서울 강남구 선릉로 833

map.kakao.com

 

📍임시정원 주소: 서울 강남구 선릉로 833 1층

 


 

 

저는 아메리카노 4.5 와

이름이 너무 귀여운 ANASSA 퓨어 해피니스 티 5.5 를 주문하고 

(그나저나 메뉴 위에 미니 사과?를 놓아둔 것

너무 귀엽지 않나요? 이런 작은 디테일데 감동하는 나)  

 

 

창가쪽 구석에 자리를 잡았어요. 

 

 

상큼한 오렌지색 트레이에

주문한 커피가 나왔어요. 

 

너무 궁금했던 ANASSA 아나싸의 

PURE HAPPINESS TEA 

 

아나싸는 그리스에서 온 티 브랜드로

ANASSA는 고대 그리스어로 여왕을 뜻한다고 해요. 

 

 

이렇게 나오는 티백은 처음봐요. 

우드 스틱에 음각으로 새겨진 ANASSA 

티백조차도 귀엽네요 

 

퓨어 해피니스는 허브티 종류인 것 같았는데 

민트처럼 약간 상쾌한 맛이 나면서 

몸을 편안하게 해주는 느낌이였어요! 

 

커피가 땡기지 않다면 이거 추천드려요.  

 

 

자리에서 바라본 카운터 쪽 카페 풍경 

옆 테이블에 놓인 보라색 꽃들이 시강이네요.

넘 이쁘지 않나요💜 

 

 

차 마시다 말고 본격 임시정원 카페 구경 

요즘 전 식물에 관심이 가더라고요 

플라워 카페기 때문에 꽃들도 많았지만 

초록초록한 식물들도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이름 모를 식물들인데 예뻐서 찍어봤어요. 

오른쪽 수경재배 중인 식물 정말 내 취향이다. 

꽃병도 취저 🧡 

 

 

한쪽에는 이런 메시지 카드들이 있었어요. 

아마 선물 시에 같이 동봉되는 건가봐요 

카드도 어쩜 하나같이 예쁘던지 

 

 

다시 자리로 돌아와서 카페에 흘러 나오는 배경음악 들으며 시간을 보내다 

 

 

와플 12.0을 추가 주문했어요! 

구워질 때 부터 온 카페 안을 진동하던 와플 냄새에 기대가 됐는데요

😋JMT😋

임시정원 와플은 제가 먹어본 와플 중 TOP3안에 들어요! 

겉바속촉!!!

같이 나온 꿀, 버터, 크림치즈, 블랙베리 절임도 

하나 하나 다 고급스럽고 맛있었답니다. 

 


 

커피도 맛있고 bgm도 좋고 

예쁜 꽃도보고 와플도 맛있고 

기대없이 왔다가 200% 만족하고 왔던 임시정원 

 

나중에 코로나 잠잠해지면 꼭 다시 방문하고 싶은 카페, 

압구정로데오역 근처 카페 임시정원 이였습니다. 

 

추천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