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디저트

강릉 안목해변 오션뷰 신상 카페 '로지 커피'

by 글쓰는 몽블 2020. 12. 30.
728x90
반응형

지난 9월 강원도 여행 중 강릉 로지 커피에 다녀왔어요. 

📍 강원도 강릉시 창해로 14번길 52

 


강릉 로지커피는 안목해변 카페 중
어디갈지 고르다 보자마자

일행 모두 여기다!한 곳이에요. 

 

올 화이트 건물에 우드톤 입구가 정말 예뻤어요. 

 



💕 강릉 로지 커피 💕

인스타그램 @rosy__coffee 

www.instagram.com/rosy__coffee/ 

 


 

강릉 로지 커피 1층

 

 

강릉 로지 커피는 3층 전체가 통창으로 되있어

1층부터 3층까지

탁 트인 오션뷰를 자랑해요. 

 

 

그래서 이렇게 1층도 뷰가 정말 좋죠! 👍👍👍 

 

 

강릉 로지 커피 머그

 

 

로지 커피는 키오스크로 주문을 해요! 

 

 

음료와 디저트까지 골라 계산을 마친 후 보이던 

키오스크 옆에 있던 로지 커피 머그잔 

화이트톤 너무 예쁘지 않나요 러블리🤍 

 

 

코로나로 인해 커피는

머그잔이 아닌 일회용컵에 제공되어요. 

 

 

예쁜 머그잔에 마시지 못해서 많이 아쉬웠지만 

바이러스 예방이 더 중요하니깐요. 

 

 

 

 

윗층에 자리 잡기 위해 

올라가는 길에 발견한 로지 커피 포토존 

 

 

어쩜 코너 장식도 센스있어요🍒

 

 

요즘 많이 보이는 라탄 수납장이네요. 

수납장 위의 조명과 캔들까지 모조리 다 예뻤어요. 

 

 

 

 

이 캔들 모양도 색감도 

카페 분위기랑 잘 어울리고

넘 예뻤답니다. 

 

 

 

 

강릉 안목해변이 한 눈에 보이는

로지 커피 3층에 자리를 잡고 

바깥 구경하면서 커피랑 디저트를 먹었어요. 

 

 

저는 아메리카노(HOT), 아이스 아메리카노

그리고 디저트로

아이스크림, 순수우유케이크,

그린티 갸또쇼콜라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각각 아래와 같습니다. 

 

 

아메리카노 

4,5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 

5,000원 

 

아이스크림 컵 

4,000원 

 

순수우유케익

6,000원

 

그린티 갸또쇼콜라

6,000원 

 

 

 

 

디저는 원래 하나만 시키려고 했는데 

우유케이크도 먹고 싶고 그린티 케이크도 먹고 싶고 

둘 다 포기할 수 없어서

그냥 다 시켰어요😆😆😆 

 

 

카페만 왔다하면

소비욕구가 뿜뿜ㅋㅋㅋㅋ 

 

 

 

 

아이폰 인물모드로

커피랑 디저트 열심히 찍어주고 

경치도 구경하면서

커피와 디저트를 맛있게 먹기 시작했어요. 

 

 

로지 커피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살짝 감도는 맛이였는데

저는 너무 좋아하지만

산미가 나는 커피는 호불호가 갈려서.... 

 

 

산미가 싫으신 분들은

다른 메뉴를 주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아메리카노와 너무 잘 어울리는

로지 커피 디저트들.

 

 

순수우유케이크는

여태껏 제가 먹어본 우유 케이크 중에 

손꼽히는 맛이였어요. 

 

 

어쩜 이렇게 부드럽죠 !?

입에서 살살 녹는다 녹아  

 

 

 

다음, 로지 커피의 그린티 케이크는

제가 좋아하는 꾸덕꾸덕한 식감이였어요! 

취저 탕탕 💥💥💥💥

 

 

자고로 녹차와 말차가 들어간 디저트는

케이크도 그렇고 아이스크림도 그렇고

꾸덕할수록 맛있는 것 같아요.

(순전히 제 취향) 

 

 

창가에 앉아 예쁜 강릉 바다를 보면서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 먹으니 

절로 힐링 되는 느낌이였는데요. 

 

 

강릉 여행, 안목해변 카페 

로지 커피 선택하길 정말 잘한 것 같아요. 

 

 

저는 다음에도 강릉 여행을 간다면

강릉 안목해변 오션뷰 신상 카페 

'로지 커피'에 또 갈 것 같아요!

 

 

추천!! 

 

 

(+) 참, 로지 커피는 화장실도 

건물 안에 있고 넓고 깨끗해서 좋았어요! 

 

 

가실 분들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